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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아요기 쇼핑몰이 인터넷 웹사이트 위탁판매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위탁판매업 서비스란 “회사”가 이용자인 파트너사 등에게 상품발주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한 인터넷 웹사이트및 모바일상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파트너”사는 “회사”와 특약매입기본거래계약 등을 체결하여 거래하는 업체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란 “위탁판매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외하고 소정의 가입절차를 완료하여 “회사”로부터 ID와 PASSWORD를 부여 받은자를 의미합니다. 4.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를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PASSWORD"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판 부호 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사진,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팩스,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가입신청을 하고자 하는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파트너포탈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원”이 개정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파트너포탈 사이트(위탁판매업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소속 브랜드 본사 및 브랜드 매장의 상품분류등록 또는 단품정보등록(의류/잡화/식공산), 상품발주주정보(품번관리, 발주등록, TAG발행)등록, 상품주문, 배송 관련된 주문통합정보 - “회원”의 소속 브랜드의 가격 관리(의류, 잡화, 식공산의 판매채널관리, 할인/전자쿠폰), 할인특매(세일), 납품(일자별, 마진별, 품번별) 매출(당일, 시간대별, 일자별, 기간별, 마진별, 단품매출, POS별 판매정보, 상품분류별, 재고정보)관리, 분석 정보 또는 세금 ( 세금계산서 대상조회, 세금정보조회(확정), 대금(지급내역, 마진별,예상지급내역, 행사공제신청, 보류액 상세조회, 외상매금 잔액조회) 정보 - 사용자관리, 작업신청, 공문관리, 쇼핑뉴스, 이벤트 정보 등 “회원”에게 기타 유용한 정보제공 2.“회사”가 제공하는 제 1항의 서비스 중 매출 관련 판매/분석정보, 사은정보 서비스는 시스템상 실제 매출 실적과 다를 수 있으므로, “회원”은 이에 대한 정보를 참고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 10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 파트너포탈 사이트”에 대한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파트너포탈 사이트” 초기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5조 ( 서비스의 변경 )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파트너포탈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6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파트너포탈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한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 2항과 제 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 회원정보의 변경 ]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유선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파트너포탈 사이트”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며, 링크된 사이트 이용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이나, 통지하였더라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 회원에 대한 통지 ]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파트너포탈 사이트”내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파트너포탈 사이트”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 회원의 탈퇴 및 회원자격 상실 ]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이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이용계약 해지(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12조 [ 이용제한 등] -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파트너포탈 사이트”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파트너포탈 사이트”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법 등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 운영방해,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 파트너포탈 사이트”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및 권한은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을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10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3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회원”에게 “아요기 쇼핑몰 위탁판매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위탁판매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파트너포탈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회사”는 “파트너포탈 사이트”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4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함)시 허위내용을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회사”가 게시판 정보를 임의로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바이러스, 컴퓨터 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개시 5.“회사”및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및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파트너포탈 사이트”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 15조 [저작권의 보호]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는 “파트너포탈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6조 [게시물의 관리] -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위 게시물에 의해 자신의 권리를 침해당한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삭제 등과 같은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권리의 귀속] - “파트너포탈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등은 제외합니다. - “회사”는 상기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 3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 면책 ] - “ 회사” 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파트너포탈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파트너포탈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으로 인해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9조 [ 분쟁해결 ]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 32조 및 동법 시행령 제 20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0조 [ 재판권 및 준거법] -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적용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상에 따라 정합니다.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위탁판매 약관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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